서울YWCA봉천종합사회복지관

공지사항

서울YWCA봉천종합사회복지관의 공지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2025년 무료급식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5회 작성일 24-11-08 09:41

본문

2025년 무료급식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


서울YWCA봉천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 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 시행령 43(협상에 의한 계약체결)에 의거 2025년 급식물품 구매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1. 개요

 가공고내용: 2025년 서울YWCA봉천종합사회복지관 무료급식사업 급식물품 구매 입찰

 나계약기간: 2025. 1. 1. ~ 2025. 12. 31.(12개월)

 다납품품목급식물품(수산축산물류잡곡류가공품공산품소모품 등)

 라납품장소서울시 관악구 관악로 254 3층 행복한식당

 마추정금액220,000,000(금이억이천만원) * 부가가치세 포함

  ※ 위 금액은 기관 상황급식인원보조금 지원액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.

 

2. 참가자격

 - 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다음 조건을 갖춘 사업자

  1) 사업자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(수산축산물가공품공산품 등취급 도매업 이상의 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으로 영업 형태가 신고된 사업자

  2) 사업장 주요 소재지가 서울·경기 지역에 위치한 사업자

 

3. 참여방법

 가공고기간: 2024. 11. 8.(금) ~ 2024. 11. 29.(월)

 나공고방법나라장터(www.g2b.go.kr), 복지관 홈페이지(www.bongchuny.or.kr) 공고

 다접수기간: 2024. 11. 22.(금) ~ 2024. 11. 29.(금)

 라접수방법방문접수(2024. 11. 29.(금) 17:00 마감)

  ※ 우편이메일 접수 불가·일 제외

 마접수처서울시 관악구 관악로 254 서울YWCA봉천종합사회복지관 4층 사무실 이정훈 사회복지사(02-870-4456)

  ※ 급식물품 구매 입찰 참가서류 재중으로 표기하여 봉합하여 서류 제출

 바제출서류: 공고문 참조


4. 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

입찰보증금은 납부 이행 각서로 갈음하고 면제하되낙찰자가 정해진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낙찰금액의 5/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고 이는 서울YWCA봉천종합사회복지관에 귀속함.

 

5. 낙찰자 선정방법

 가계약방법제한경쟁(총액)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

 나선정절차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 → 입찰서류 접수 → 서류 심사 → 제안 설명회(면접→ 협상 적격자 선정 및 협상 진행 → 계약

 다서류 심사

  1) 심사기간: 2024. 12. 2.(월) ~ 3.(화)

  2) 심사방법입찰서류 접수기간에 접수된 서류를 정량적 평가하여 상위 점수 3개 업체 선정(서류가 미비할 경우 정성적 평가를 할 수 없음)

  3) 선정통보일: 2024. 12. 4.(수) 18:00 / 복지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

 라제안 설명회(면접) : 2024. 12. 6(금) 14:00 / 세부내용 공고문 참조

 마협상적격자 선정 공고: 2024. 12. 6.(금).  끝.

첨부파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